불닭볶음면보다 3배 맵다 불닭비빔면 도전기

출처 입력

안녕하세요 신신입니다 :D

 

 

오늘은 불닭볶음면 후속작으로 출시한

 

기존 불닭볶음면보다 3배 맵고

핵불닭볶음면보다 매운 불닭비빔면을 소개합니다.

삼양식품 삼양 도전불닭비빔면 140g x 10입

 

 

 

회사끝나고 집으로 돌아오는데 오늘따라 매운음식이 너무 많이 땡겨서

집아래에 바로 있는 CU편의점을 들어갔어여

평소처럼 불닭볶음면을 하나 사려고 들어갔는데

아니 이게 뭐지? 불닭시리즈 중 처음보는걸 보게 된거예요

그게 바로 불닭비빔면!

 

 

 

 

 

 

 

처음에는 팔도 비빔면에서 출시한건가 했는데

삼양 불닭시리즈로 나온거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더 기대가 되고 갑자기 막 흥분이되면서

오늘 저녁은 이거다 ! 하고 바로 사게 되었어요 ㅋㅋㅋ

 

 

불닭비빔면에는 소스가 2개가 들어있더라구요

도전장소스라는건데 이게 진짜 미친거예요

스코빌지수가 12,000 SHU 라고 하는데

청양고추중 제일 매운지수가 10,000 SHU 이라고 하니

대충 얼마나 매운지 느껴지시나요?

 

 

 

삼양식품 삼양 도전불닭비빔면 140g x 10입

 

(사실 이때부터 불닭비빔면이 얼마나 매운지 알아봤어야했다..)

 

소스가 2개가 들어있는 도전 불닭비빔면은 약간 사람들의 심리도 자극하는 카피라이팅을 한거같아요

'도전'이라는 문구를넣어서 그래 한번 도전해볼까? 이런 생각이 들고

왠지 더 기대되더라구요 ㅋㅋㅋㅋ

 

 

 

 

 

하여튼 대기업에서는 간단하지만 사람들을 자극시키는 카피라이팅을 참 잘하는것 같아요

특히 삼양 불닭 라면 시리즈는 최고인거 같아요 ㅋㅋㅋㅋ

CU편의점에 괜히 갔나 싶을정도로 사실 이때부터 긴장이 되긴 했어요..

왜냐하면 제가 매운음식을 아니 매운라면을 그렇게 잘먹는편이 아니거든요

 

불닭볶음면도 엄청 매워하면서 먹는데 그것보다 2-3배 매운라면이라니...

ㅠㅠ

 

 

 

 

 

뒤를 보니까 일반소스를 넣어 먹고

그러다가 도전할수 있다면 도전장소스를 넣어라 라고 하는거 같았어요

빨간글씨로 되어있는 불닭캐릭터가 불을 내뿜는 모습을 보니

정말 얼마나 매운지를 알려주는거 같아요 ㅋㅋㅋ

 

나트륨함유량은 국물라면보다는 적지만

그래도 먹을때 느낀바로는 살짝짜긴 했답니당

 

 

 

 

유통기한도 넉넉한 매운라면끝판왕 불닭비빔면은 조리방법도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있죠

면을 건져서 보통 불닭볶음면과는 다르게 비빔면 특성상으로 찬물에 헹구라고 나와있네요

그래도 다행인건 차게 매운음식은 뜨겁게 매운음식보다는 덜 맵게 느껴지니 차라리 다행이다~

라고 안심을 하고있었어요 ㅋㅋㅋㅋ

(다가올 미래를모르고..)

 

 

 

 

다소 포화지방이 높게 나타나지만 하루권장량 60%라니 뭐 이정도먹는데

죽기야 하겠어요 ~~!!!

칼로리는 500Kcal 가 넘으니 다이어트하시는분들은 피하시는게 좋네요 ^^

 

(저는.. 다이어트중인데 말이죠 ^^)

 

 

 

 

불닭시리즈의 캐릭터 이름을 몰랐었는데 불닭비빔면 덕에

'호치'라는 이름을 갖고 있다는것을 알게되었어요 ㅋㅋㅋ

 

너란녀석 너때문에 내가 저녁마다 참지를 못할때가 한두번이아니야!!

이요망한(?) 녀석..?? 아니 고마워 ^^

 

 

 

 

저는 불닭비빔면이 너무 매울것 같아서 혹시나해서 닭가슴살을 굽기로 결정했답니다

그래서 해동을 한뒤 닭가슴살을 프라이팬에 올리브유 두르고 소금후추뿌려 약한불로 천천히 구웠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라면을 끓일텐데 크으.. 일단 합격

뭔가 특별해보이고 매워보이는데다가 보통 불닭볶음면 면과는 다르게

얇아서 좀더 좋다!

 

(저는 얇은면을 선호해요)

 

 

 

너란 녀석 내가 오늘 한 번 도전해주겠어 ^^ 라는 마음을 갖고 제가 도전을 했다가

오늘 이걸 쓰는 아침에 정말 화장실가고 난리도 아니였네요

 

도전장소스 정말 화끈한도전을 위한 분들만 넣어주세요 ~

아침에도 화끈한 경험을 하실테니까요 ~~~~~

 

 

삼양식품 삼양 도전불닭비빔면 140g x 10입

 

 

 

 

이제 면을 보글보글 삶아줍시당

면을 삶을때는 그냥 찬물에서부터 담궈서 끓이면

조금더 쫄깃한 식감을 느끼실수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아여~~

 

 

 

 

 

#불닭비빔면 #매운라면 #CU편의점 #도전불닭비빔면

 

 

기존 면과는 다르게 살짝 붉은 불닭비빔면의 면상태

왠지 면까지 매워보이는 이느낌은 뭐지?

 

그래도 넘나 맛있어 보였어요 이때까지는 ~

 

 

 

 

불닭비빔면소스를 넣고 비빌차례이죠

이소스는 원래 기존에 있던 불닭볶음면 소스랑 동일한 맵기 같아보였어요

다만 비빔면이다보니 맛이조금은 다른 그런 매운맛 같았구여!!

( CU편의점을 가는게 아니였는데.. )

 

사실 면에 불닭비빔면 소스 다넣으려다가

혹시몰라서

닭가슴살에 도전장소스를 조금 추가했어요

 

진짜 REAL 불닭만들었어요

 

 

 

 

이게 불닭일반소스 전체랑 1/3 도전 불닭비빔면소스 넣은것의 퀄리티예요

 

이거 진짜 매워 죽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아 아직도 생각나는 이매운맛은 절대 못잊을거예요

(엽떡보다매워요)

 

진짜 매운거 못드시는분 이거 먹으면 바로 응급실 행입니다.

 

 

삼양식품 삼양 도전불닭비빔면 140g x 10입삼양식품 삼양 도전불닭비빔면 140g x 10입

 

 

 

 

 

<<도전 불닭비빔면 만들고 먹은후기 CU편의점 ㅡㅡ 매운라면 끝판왕!!>>

 

 

 

 

 

 

정말 매웠던 불닭비빔면

그래도 맛있었으니

 

"합격"

 

1년에 1번만 먹어야겠다 ^^

 

 

삼양식품 삼양 도전불닭비빔면 140g x 5입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