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바야밴드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신신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제품후기 인데요,

제가 슬리퍼중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가 있어요!

다들 아시겠지만, 크록스(CROCS)라는 브랜드예요 ㅎㅎ

 

크록스 2020 바야밴드 클로그(남녀공용)

 

 

록스가 한국에 들어와 히트칠때부터 매년마다 구매해서

신고있는데, 제가 관리를 잘못하기도 하고 잃어버리기도 잘해서

매년 사고 있지만 매년살만큼 내구성이 약한 친구는 아니죠!

 

 

 

이번년도에도 크록스를 신기위해서 헐고 닳아진 슬리퍼들을

정리하고 크록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했어요

이번에 16~18일 + 19일까지크록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바야밴드및 18종류 이상의 제품을 슈퍼세일해서

저도 45% 할인 받고 경제적으로 구매를 했는데요!

 

 

오늘 제가 대 할인행사때 구매한

'크록스 바야밴드 클로그' 를 Review 할게여

 

 

크록스코리아에서 대 할인을 했던, 바야밴드 클로그

원래의 정가는 (54,900won) 인데요,

전 45%를 할인받아 (30,200won)에 구입을 했어요!

 

정말 행복하게,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입하게된

크록스 바야밴드 클로그, 슬리퍼 신발을 소개합니당 :)

 

 

크록스 2020 바야밴드 클로그(남녀공용)

 

 

일단 제가 #크록스바야밴드클로그 를

목요일 저녁늦게 주문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금요일 아침에

바로 배송처리를 도와줬어요 !

요즘 정말 배송시스템이 빠르다고 느끼기는 했는데, #크록스 코리아도 배송시스템이 정말 빠르더라구요

그래서 자신의 사이즈를 알면 굳이 매장 방문하지 않고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방법이

좋겠다 싶었어요.

 

저는 예전부터 크록스를 자주구매하다보니 사이즈를 알아서

260을 신지만 265로 주문을 했는데요

 

여기서 사이즈 Tip을 드리자면

발볼이 어느정도 보통이상이시면 무조건 반사이즈 업하시는게 좋아요

크록스가 딱맞아서 신게되면 조금은 작은감이 있거든요

특히 여름되면 크록스가 열때문에 수축하는 현상도 있어서

사이즈를 반사이즈 업 안하시면 더 줄어들어서 발가락이 아플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아요!

 

발볼이 많이 넓으면 한치수 업 ex) 260 -> 270 size

로 하시는게 정말 좋구요!

(다만, 제품마다 사이즈가 상이하니 처음구매하시는거라면

매장방문하셔서 한 번 신어보시고 구매하세요!!)

 

 

 

크록스 2020 바야밴드 클로그(남녀공용)

 

 

비닐을 뜯으니 역시 제가 제일 좋아하는 크록스의 고무냄새(?) 가 났어여

ㅋㅋㅋㅋ 이냄새는 크록스를 자주구입하시다보면 느낄수 있어여

약간 특유의 좋은고무냄새가 있거든요

고무줄이 금칠되서 나온느낌??

(???무슨말이지?)

아무튼 크록스는 저렇게 구멍이 있는게 정말 매력적인거같아요

처음 발매당시에는 왜 저렇게 구멍이 나있나 싶었는데,,

 

전송중...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크록스의 빅피처를 알게되고 나서

정말 대단한 회사구나 ㅋㅋㅋ 미쳤다.. 이렇게 생각했네요

 

 

 

 

크록스 2020 바야밴드 클로그(남녀공용)

 

 

 

왜그러냐 하면 다들 아시겠지만

저기 구멍에는 (지비츠)라는것을 끼울수가 있는데요,

지비츠 는 크록스만의 악세서리예요

이제 여러가지 디자인을 출시해서 저 구멍마다 끼울수 있는데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 디자인의 지비츠들을 각각 양발에 다르게 끼우면

자신만의 크록스 슬리퍼가 되는것이니 이 점을 생각해서

저렇게 만들고 지비츠를 출시한 크록스 정말 똑똑한 제품을

출시하지 않았나 싶어요

 

 

크록스 바야밴드 클로그는 기존 바야밴드와는 다르게

밑창 옆라인에 크록스라고 큼지막하게 저렇게 써져있어여

 

 

처음에는 왜저렇게 촌스럽게 로고를 대문짝하게 옆에 써놨나

했는데, 막상 실물로 보니까 나쁘지 않더라구여

오히려'나 크록스야~'라고 알려주는 느낌?

왜냐하면 크록스 출시이후로 카피제품들이 너무 많이나와서

크록스를 신어도 크록스를 신은것 같지 않은 느낌이 들때가 있었는데

크록스도 그점을 알고 이런 포인트가 있는 신발을 출시하지 않았나

싶었어요 ㅎㅎ

 

 

 

크록스 바야밴드 클로그는 퀄리티가 정말 좋아요

왜 정말 좋다고 하냐면

일단 조금은 진화한것같은 재질이예요 :)

 

 

크록스 2020 바야밴드 클로그(남녀공용)

 

 

 

Iconic Crocs comfort tm. 의 오리지널 Croslite tm. 폼 쿠션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예전에는 조금 딱딱하다는 평이 많았던 크록스였는데

가면갈수록 편하다는 후기가 정말 많아지고 있는 크록스가 되어가고 있어요

 

이제는 어느정도 성장하고 돈이 모이기도 했으니, 제품 성능에 돈을 조금 더

투자해서 사람들이 더 편하게 신을수 있도록 제작한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도 어느 옷에 입어도 잘어울리는 디자인(?) 이여서 그런지

저는 정말 많이 애용하는데요, 심지어 슬랙스에도 잘어울린다는 ㅋㅋㅋㅋ

 

그리고 운전할때도 많이 신는이유를 알게되는 푹신함과

편안함 !

 

 

크록스는 가격대비해서 점점 더 좋아지고 있는 상품이 아닌가 싶어요

 

그렇지만 슬리퍼치고는 아주조금은 가격이 있는감이 있어서

할인할때 사는게 가장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할인하는 방법을 아는것은 '크록스 코리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해두시면,

이벤트, 할인정보 있을때 메세지로 알려주거든요 그래서 이 알림 설정해두시면 좋아요

 

 

추천하는 크록스 바야밴드 클로그

정말 추천하는 크록스 제품

바야밴드 클로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신신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여름에는 꼭 필요한 필수템으로

생각이 드는 제품이니!

 

만약 저처럼 크록스디자인을 좋아하신다면

꼭 구매를 하셔서, 이번 여름 편안한 발로

시원하게 다니시면 좋을것 같습니당 :)

 

 

감사합니다.

 

 

 

크록스 2020 바야밴드 클로그(남녀공용) 크록스 2020 바야밴드 클로그(남녀공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