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신입니다 :)

 

이번 14, 15 일 1박2일 강릉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일정중 15일 점심을 먹고 방문했던 안목해변 강릉카페거리에 위치한 보사노바 커피로스터리 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커피, 281ml, 16개입

 

 

 

 

강릉은 카페거리가 유명하죠 위치는 안목해변에 있는데요!

강릉역과 경포대에서 그리멀지 않아서 접근성이 정말 좋은 장소인거 같아요.

 

그중 제가 반했던 커피집이 있는데 이름이 보사(싸)노바 라는 곳입니다.

< BOSSA NOVA 커피로스터스 >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는 4층까지 있고 2,3층은 일반적인 자리가 준비되어 있고 4,5층은 루프탑으로 운영을 하고 있어요.

 

위치는 : 강원도 강릉시 창해로14번길 28

를 참고하시면 되구요,

 

영업시간은

- 평일 : 9:00 - 23:00

- 주말 : 9:00 - 00:00 까지

 

안목해변 강릉카페거리에서 오픈 및 마감을 하오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닷.

 

 

 

이름이 다소 독특했던 안목 해변 강릉카페거리에 위치한 바다가 보이는 루프탑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는

 

강릉 현지인에게도 커피 및 디저트가 맛있기로 소문나있던 집이더라구요 ~

 

 

 

2층에만 올라와도 이렇게 바다가 훤히 보이게끔 개방성이 좋아서

 

날씨가 좋은 요즘에 너무 시원하고도 마음이 뻥뚫리는

 

기분이 들게끔 해주었어요.

 

 

 

2층에 난간을 라인으로 배치된 자리와 창가자리는 사람들이 많이 좋아하는 좌석이였어요.

 

강릉카페중에는 뷰가 시작부터 좋은 장소로 1등 인것 같아요!

 

 

 

테이블과 의자의 높이는 너무나도 적당했고,

 

공간마다 배치되어 있는 식물들과 인테리어 소품들은 자연을 느끼게 도와주었고

 

분위기를 한층 더 높혀주는 역할이 되어주었어요.

 

 

 

2층에서 가장 추천드리는 자리는 창가 바로 앞 테이블입니다.

 

 

저희도 지금 보이시는 사진에 위치한 자리에 앉으려고 하였으나, 인기가 많은터인지 자리가 쉽게 생기지 않더라구요 ㅠㅠ

 

 

커피와 디저트는 2층에서 주문을 할수가 있었어염.

 

HAND DRIP COFFEE 강릉카페거리에 위치한 보사노바 커피로스터리는 핸드드립커피가 유명하답니다.

 

다양한 국가의 커피원두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각 나라의 커피마다의 맛과 향을 메뉴이름 밑에 간단히 적어주셔서 고르기에도 쉬웠다요!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커피, 281ml, 16개입

 

 

 

 

 

사실 요즘 커피원두가 다양하게 나왔지만, 어떤 국가의 커피가 맛있고 나에게 맞는지 찾는게 너무 어려운데 보사노바에

 

 

 

서는 커피맛의 대해서 물어보면 친절하게 대답해주고 또 어떤 커피가 인기가 가장 많은지 추천을 해주셔요.

 

 

 

보사노바 커피로스터리가 안목해변 카페중 가장 인기가 많은 이유중 하나로 또 하나 꼽자면

 

다양한 커피원두 다음으로 맛있고 특별한 디저트가 아닌가 싶어요옹.

 

다양한 케익과 이색적인 뚱카롱 외 맛있는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보사노바 커피로스터리 케이크와 마카롱이 그렇게 맛있다고했으나

 

배가 너무부른상태로 도착해서 마카롱 하나만 주문을 했어요.

 

 

 

커피는 콜드브루 라떼와 레몬복숭아아이스티(?) 를 주문했었고

 

디저트로는 체다치즈마카롱(?) 을 주문했어요

 

제가 주문한 체다치즈마카롱이 정말 JMT 였습니다.

 

너무 배불러서 하나만 주문하고 카페에서 안먹고

 

사실 돌아가는길에 먹었는데 진짜 감탄사가 입에서 나올정도로 안에 들어있는 필링이 최고였어요

 

제가 먹어본 마카롱, 뚱카롱중 전세계 1위 맛이라고 설명드리고 싶어요.

 

 

맨처음 올라올때 봤던 다수의 유명인들의 싸인이 한쪽 벽면에 붙혀져 있었는데, 왜이렇게 많은 연예인들과 방송관계자

 

들이 강릉카페거리에 와서 보사노바 커피로스터리만을 찾는지 궁금했는데.

 

마카롱을 먹고 진짜 왜그런지 알겠더라구요.

 

"안목해변가시면 보사노바커피집 마카롱만이라도 드시로 꼭가세요"

 

별점 백개예요 ㅠㅠ

 

 

 

감동을 뒤로하고 이제 루프탑에 자리를 잡기위해 3층부터 올라가보았어요.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은 다소 높았으나, 도착했던 3층의 내부모습도

 

공간의 개방감때문에 그런지 사람들도 많은 자리에 있었고, 특히 창가자리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앉을수가 없었어요!

 

 

 

이렇게 3층을 잠시나마 구경하고 또 옆에 이어진 계단을 통해서

4층 루프탑으로 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운이 좋게도 갑자기 어떤 4명의 일행분들이 일어나셔서 저와 같이간 일행 세명과 함께

자리를 잡아 앉았어요.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커피, 281ml, 16개입

 

 

 

이곳은 5층 최상단에서 찍은 뷰인데, 진짜 사진에 다 못담은게 너무 아쉬워요 ㅠㅠㅠ

 

안목해변은 경포대보다 예뻤고 한층 더 물이 맑은 느낌(?) 이 들었어요.

그리고 사람들도 더 많기도 했구요!

 

 

 

 

 

보사노바 커피로스터리 루프탑에 앉아서 커피를 마시고 있노라면, 마음이 정말 다 비워지는 느낌이 들정도로 맑아졌어요.

 

적당히 쌔게(?) 불어오는 바람과 ㅋㅋㅋ

 

그리고 여유로운 커피한잔은

 

그동안 쌓여져왔던 스트레스와 걱정거리들이 모두 날아가는 시간이였어요.

 

도심속에만 있다가 이렇게 바다 근방으로 나와서 좋았는데 그것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강릉으로 오게 되었고,

 

안목해변 카페거리와서 이렇게 좋은 카페도 왔다는점에 달달한 감정으로 행복한 웃음을 지었습니다.

 

 

 

제가 마신 커피가 아닌 복숭아 맛이나는 아이스티는 정말로 맛있었고

 

웬만한 커피보다 맛있었어요 ㅋㅋㅋ

 

사실 핸드드립커피 전문점으로 소개시켜드리고 알려드렸지만

 

디저트 맛집으로 소개드리고 싶고 아이스티 맛집으로도 소개드리고 싶네요 ㅎㅎㅎ

 

행복했던, 시간을 여유롭게 즐긴 15일 공휴일은 참으로도 행복했어요

 

(혹시나해서 TMI 로 말씀드리자면 저 '투표' 하였습니다 !!)

 

 

 

커피가 맛있는 보사노바 안목해변 강릉카페거리

 

#강릉카페 #강릉카페거리 #강릉커피 #안목해변카페 #안목해변 #강릉여행

 

 

 

 

 

 

 

매우매우 흡족했던

 

강릉에서의 1박2일

 

 

그중 다녀갔던

 

보사노바 커피로스터리는

 

안목해변 강릉카페거리중 1등으로 다시한번 도장을 박고 갑니다 !

 

 

 

탕탕탕!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커피, 281ml, 16개입

 

'예쁜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역 힐링카페 미스터힐링 안마의자 대박  (0) 2020.02.0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